한남대 링크+사업단, ‘실전 SNS 마케팅 교육’
한남대 링크+사업단, ‘실전 SNS 마케팅 교육’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11.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명 대상, 인터넷쇼핑몰 및 오픈마켓 창업 교육

한남대(총장 이덕훈)는 7일 교내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재학생, 가족회사, 일반인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실전 SNS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실전 SNS 마케팅 교육’에서 맘스토리 김민현 대표가 강연을 하고 있다.

한남대 링크플러스사업단이 주최하고 대한SNS운영자협회(KOSOA)가 주관한 이번 교육은 소셜커머스 시대, 스마트미디어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교육함으로써 인터넷쇼핑몰 및 오픈마켓 창업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역량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KOSOA 백운섭 회장의 ‘알리바바를 통한 수출 노하우 및 SNS 성공 실사례’, 맘스토리 김민현 대표의 ‘국내 SNS유통 전략 및 유튜브 영상 제작 전략’, 백운홈쇼핑 백운덕 대표의 ‘스마트스토어 공략법’ 등의 강의가 이어졌다.

한남대에서 열린 ‘실전 SNS 마케팅 교육’ 실시 모습

또한 카카오밴드 조만기 대표의 ‘톡스토어 소문내기 전략’, 카카오 본사 김춘경 부장의 ‘카카오 주요 서비스 및 모먼트 플랫폼’ 강의도 진행됐다.

한남대 링크플러스사업단측은 “이날 교육이 학생 및 일반인의 창업과 취업 등 진로와 실전 마케팅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됐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