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산림문화타운 ‘얼음 썰매장’ 개장
금산산림문화타운 ‘얼음 썰매장’ 개장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9.01.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함께 겨울방학 추억 쌓기 기회

작년 한해 방문객 10만 여명, 오감만족 숲·목공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3만 여명 등 이용객들이 넘쳐났던 금산산림문화타운이 얼음 썰매장을 개장하고 체험객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얼음 썰매장 개장

기존 물놀이장 2곳을 개조한 얼음 썰매장에서 안전하고 신나는 썰매타기와 평창 동계올림픽 인기종목인 컬링경기를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체험은 산림문화타운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겨울체험 프로그램 운영기간 중 입장료와 주차료도 무료다. 추운 겨울이지만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안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얼음 썰매장 개장

겨울철 운전이 조심스럽다면 대둔산~운주신복마을~운선컨트리클럽~건천리~산림문화타운까지의 우회 진입로를 통해 안전하게 찾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금산산림문화타운 홈페이지와 전화(041-753-5706) 문의가능하다.

현재 산림문화타운에는 ‘금산산림문화타운내 생태치유숲길 조성사업’이 성수기 이전 완료를 목표로 한창이다.

연령별, 난이도별 치유숲길 5개소 코스 및 치유체험공간, 건강측정실을 조성하는 것으로 이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맞춤형 치유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은 물론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건강증진 및 삶의 질 개선을 통해 중부권 최대의 산림생태휴양시설에서 생태교육-체험-치유 등 더욱 쾌적하고 특별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