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설치 운영계획 논의 및건의사항 전달
한국과학재단(이사장 권오갑)은 28일 11시 과학재단에서 VOC(Voice of Customer)위원회 제 2차 정기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VOC위원회는 연구계 종사자로부터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재단업무에 반영함으로써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현하고자 지난 9월 구성되었다.
이번 회의에서 과학재단은 제1차 정기회의 때 건의된 사항과 관련하여 부서별로 조치한 내용 및 향후 계획을 보고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본격적인 고객 행정서비스를 위하여 2006년부터 새롭게 설치될 고객센터의 운영계획을 위원들과 협의할 방침이다. 또한 지난 3개월 동안 모니터링한 연구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재단에 건의한다.
과학재단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정기회의 및 재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VOC위원회를 정착시킬 것”이며 “고객의 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경청하고 연구지원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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