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YMCA 이사장 이취임식 19일 개최
세종YMCA 이사장 이취임식 19일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2.12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 : 3대 이사장 박화원 / 취임 : 4대 이사장 임중수

세종YMCA(이사장 박화원)는 오는 19일(화) 오후7시부터 세종 낮은자리교회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이 날 이취임식 행사는 1부로는 제6차 정기총회, 2부 이취임식, 3부는 소박한 밥상의 순으로 신임 이사장이 섬기는 청수백석대학교회 이장형 목사의 말씀으로 진행한다.

2부 이취임식에서는 세종YMCA에서 7년여간 회원과 자문위원 그리고 2년간의 3대 이사장으로 봉사 한 이임 박화원이사장의 이임사, 감로패수여, 꽃다발전달 등과 세종YMCA에서 지난 6년여간 회원, 이사, 부이사장으로 봉사해오다 취임하는 임중수 신임 이사장의취임사, 그리고 김흥수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장의 격려사, 이춘희시장, 서금택시의회의장, 최교진교육감, 세종YWCA김인숙부회장의 축사 등으로 진행된다.

세종YMCA는 지난 2014년 3월 18일에 창립하여 ‘금강에서 생명의 물결, 세종에서 평화의 바람’이라는 슬로건으로 시민사회운동, 자원순환운동, 청소년운동 등을 전개해왔고, 향후에도 이러한 시민사회운동과 청소년들의 활동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이다.

더욱이 지난 11월에 2대 사무총장이 취임하며 세종YMCA는 1기에서 2기로 도약하는 시기를 자연스럽게 맞이하였고 이에 4대 이사장 취임은 그 의미가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한국YMCA전국연맹 김흥수 이사장을 비롯한 충청지역YMCA유지, 실무지도자와,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민단체연대회의와 청소년기관, 단체의 주요인사가 참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