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문화원, 대전역 영시축제 UCC 공모전 개최
동구문화원, 대전역 영시축제 UCC 공모전 개최
  • 성재은 기자
  • 승인 2009.08.06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에 대전역 영시축제를 담아라!
대전 동구문화원(원장 신효철)이 개막 일주일을 앞둔 대전역 영시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대전역 영시축제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구는 6일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인터넷 UCC를 활용, 대전역 영시축제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펼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이달 15일부터 9월 18일까지이며, 주제는 대전역 영시축제 관련 내용 및 동구의 축제, 관광, 문화, 특산물, 미래 발전상 등의 내용이면 된다.

응모부문은 동영상 UCC, 플래쉬 UCC, 모바일 UCC 등 3개 부문으로 30초 이상 3분 미만, 최대 50MB 미만의 영상물이면 된다.

응모방법은 동영상 데이터 파일을 제작해 출품신청서와 함께 우편, 인터넷(www.dgcc.or.kr) 또는 동구문화원에 방문 접수할 수 있으며, 개인과 단체(2인~4인) 모두 3점 이내 출품 가능하다.

출품작은 관련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주제의 감동, 영상의 즐거움, 작품의 완성도, 미적 우수성, 기술의 적합성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9월 중 심사를 마치고 10월 9일 시상과 함께 시사회, 구청 홈페이지 게재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수상은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장 3편, 가작 4편 등 10편의 작품에 대해 총 1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문화원(☎623-7211)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