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민원응대 친절도 평가 우수부서 선정
세종시, 민원응대 친절도 평가 우수부서 선정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9.02 2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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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리정책과·도시재생과·전동면 포상…우수직원 성용현 주무관

세종특별자치시(이춘희 시장)가 실시한 2019년 민원응대 친절도 평가에서 시청 일자리정책과, 도시재생과, 전동면이 우수부서로, 로컬푸드과 성용현 주무관이 우수직원으로 뽑혔다.

시청 일자리정책과, 도시재생과, 전동면이 우수부서로, 로컬푸드과 성용현 주무관이 우수직원으로 수상

시는 2일 시청 여민실에서 열린 ‘9월 직원소통의 날’ 행사에서 2019년 민원응대 친절도 평가 우수부서 및 우수직원에 대한 상장과 포상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지난 5∼6월 전문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가 가상시나리오와 객관적인 평가표로 71개 전 부서의 전화 모니터링, 55개 민원접점부서의 방문 모니터링을 비공개로 실시됐다.

이춘희 세종시장, 수상자와 함께

시는 이번 평가 결과를 토대로 친절·불친절 사례를 분석하고 미흡했던 고객 웅대 사례를 중점적으로 지난달 23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피드백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이춘희 시장은 “앞으로도 세종시 전 직원이 고객에게 소통과 공감을 통한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세종시를 방문하는 시민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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