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고객만족 비상(飛上) 위한 한마음 결의
충청체신청 고객만족 비상(飛上) 위한 한마음 결의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9.10.2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우체국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 기울여
충청체신청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에는 끝이 없다.

지식경제부 충청체신청(청장 신순식)은 27일 체신청 서비스아카데미에서 ‘고품질 서비스, 최고의 우체국’ 달성을 위한 고객만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충청체신청 고객만족 비상(飛上) 위한 한마음 결의
이날 대회는 그동안 일상적으로 반복 훈련되어온 CS에서 벗어나 한 단계 수준 높은 자발적 CS로 나아가기 위한 것으로 청장과 총괄우체국장 등 책임직을 선두로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 충청체신청 고객만족 비상(飛上) 위한 한마음 결의
참석자들은 ‘우리청 최고 지식명장 찾기 퀴즈대회’와 ‘책임직 CS체조 경영대회’ ‘특강’ 등 참여와 즐기는 행사 진행을 통해 고객만족 비상(飛上실)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충청체신청은 지난해 이룩한 ‘고객만족도 평가 3년 연속 최우수청’의 영예를 이어나가기 위해 올해도 서비스 아카데미 개원, 전직원 CS 릴레이 교육, 우체국 CS리더쉽 가이드 북 발간 등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추진해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