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통합된 이시대의 진정한 리더"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혜와 용맹의 상징인 경인(庚寅)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도 시민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하나로 통합된 이시대의 진정한 리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확고한 계획과 참여속에 대전지구JC의 10년, 100년의 미래를 열어가는 JC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우선, 대전지구청년회의소는 ‘제59차 전국회원대회’를 대전에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 경주에서 열린 ‘제58차 전국회원대회’는 2만여 회원의 참여속에 약 60억 원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이러한 전국회원대회를 대전에 유치함으로 해서 전국 354개 로컬과 16개 지구로 구성된 4만여 회원과 가족의 숙박, 식당 이용, 관광 등 소비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돼 약 100억 원의 경제적 파급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제59차 전국회원대회 대전 유치를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전국회원대회를 기반으로 대전지구청년회의소에서 아시아, 태평양 대회(아.태대회)를 대전에 유치하기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2010년 경인(庚寅)년 호랑이해는 희망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시민여러분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대전지구JC를 역동적으로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주신 회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