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새해 첫날 총선 예열 본격화
복기왕, 새해 첫날 총선 예열 본격화
  • 김거수 기자
  • 승인 2020.01.0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권, 여운영 충남도의원, 김영애 아산시의장
황재만, 최재영, 김수영, 조미경, 홍성표 시의원 등
4.15 총선 승리 결의

복기왕 예비후보가 2020년 첫날 새벽, 해맞이, 현충사, 무료급식 봉사를 시작으로 총선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었다.

복 후보는 아산시 주관으로 열린 이날 해맞이 행사에 참여한 시도의원, 당직자 및 지지자 100여 명과 시민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복기왕 예비후보 현충사 참배
복기왕 예비후보 현충사 참배

복 예비후보는 해맞이 행사가 끝나고 환영 분위기에 고무된 복 예비후보와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은 행사장 단상에서 “2020, 4.15 총선승리”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단체사진을 찍었다.

이어진 현충사 참배에도 김영권, 여운영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김영애 아산시의장, 황재만, 최재영, 김수영, 조미경, 홍성표 시의원과 당직자, 지지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참배를 마친 복 예비후보는 방명록에 “2020 총선 승리, 촛불 시민혁명 완수!”라는 글을 남겨 올해 치러질 국회의원 선거가 촛불혁명의 연장선임을 분명히 했다.

지지자들과 기념 촬영을 마친 복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역대 선거와는 달리 국정의 발목을 잡는 야당을 심판하는 선거가 될 것”이라며 4월 총선의 의미를 평가한 뒤 “아산시가 충남의 중심도시로 우뚝 서기 위해서는 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복기왕 예비후보의 무료급식
복기왕 예비후보의 무료급식

복 예비후보와 지지자들은 새해 첫날 온양온천역 무료급식 행사에도 참여했다. 무료급식소 무대에 올라 큰절을 올린 복 후보가 어르신들의 즉석 노래 요청에 <무조건>을 부르자 어르신들이 위 아래에서 함께 춤을 추는 모습도 연출됐다.

선거캠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르신들, 장애인들을 비롯해 사회적 약자들을 가능한 많이 찾아뵐 계획”이라며 “현장에서 만나는 시민들의 호응이 좋아 힘이 난다”고 해 한껏 고무된 선거 캠프의 분위기를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