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간호부, 설 맞이 사랑의 쌀 기탁
충남대병원 간호부, 설 맞이 사랑의 쌀 기탁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0.01.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학교병원 간호부(부장 박순선)는 설을 맞이해 16일, 대사동 주민센터와 문화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백미 900kg을 기탁했다.

16일, 대사동 주민센터와 문화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백미 900kg을 기탁했다./   왼쪽 세번째부터 박순선 간호부장, 대사동 윤여은 동장 / 왼쪽 세번째부터 박순선 간호부장, 문화1동 장기룡 동장
16일, 대사동 주민센터와 문화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백미 900kg을 기탁했다./ 왼쪽 세번째부터 박순선 간호부장, 대사동 윤여은 동장 / 왼쪽 세번째부터 박순선 간호부장, 문화1동 장기룡 동장

대사동 주민센터와 문화1동 주민센터는 기탁된 백미 900kg을 관내 한 부모가정 90세대에 간호사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며,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경로당 2곳에 과일과 떡, 난방비를 전달했다.

박순선 부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즐거운 명절을 함께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나눔 실천을 계속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충남대학교병원 간호사들은 매년 2회씩 설과 추석을 앞두고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련한 백미를 16년째 정기적으로 기탁하고 있으며, 매달 경로당을 방문해 혈압과 혈당체크, 건강 상담 및 다과를 제공하는 등, 홀로계신 어르신들을 방문해 생필품 전달과 집안 정리정돈 등 사랑의 간호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