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대덕3 선거구 기초의원후보 손진국 사무실 개소식
한나라당 대덕3 선거구 기초의원후보 손진국 사무실 개소식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04.11 22:27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마솥 이벤트 진국중에 진구 손진국 300여명 지지자들 앞에서 시연

한나라당 대덕3선거구(회덕,신탄진,덕암,목상,석봉동) 손진국 기초의원 예비후보가 사무소 개소식에서 신탄진 회덕은 희망의 백신(손진국)만이 침체의 늪에서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 한나라당 대덕3 선거구(회덕,신탄진,덕암,목상,석봉동) 기초의원 예비후보 손진국 사무실 개소식 이벤트 행사에서 가마솥에서 우려낸 진국처럼 봉사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손진국 예비후보는 11일 오후 신탄진 사무소에서  가마솥에서 우려낸 진국처럼 봉사하겠다는 의지의 표현하기 위해 300여명의 지자들이 보는 앞에서 가마솥 이벤트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손 후보는 "사람이 모이고 살맛나는 미래의 신탄진 ․ 회덕을 위하여! 대덕구에는 젊고 개혁적"이며 "추진력 있는 일꾼이 필요하다"면서 지지를 당부했다.

▲ 한나라당 대덕3 선거구(회덕,신탄진,덕암,목상,석봉동) 기초의원후보 손진국 사무실 개소식

그는 이어 사람이 떠나가고 젊은이가 줄어가는 현실! 장사가 잘 안되고 일자리가 줄어가는 현재 과연 무엇으로 신탄진과 회덕을 살릴 수 있는 희망의 백신(손진국)만이 우리지역을 살릴 수 있는 대안이라고 강조했다.

손 예비후보는 이런 것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리 모두가 “둘이 아닌 하나” 라고 생각해야 된다면서신탄진과 회덕은 전통적인 지역사회다. 리더에 의해 단합도 단결도 잘 할 수 있고 잘 될 수 있는 지역이라고 전망했다. 

▲ 손진국후보
손진국 후보는 다음과 같은 주요공약을 밝혔다 

▲ 석봉동은 재래시장 재정비 사업과 현대화 사업을 통해 상인과 고객 모두 편안함과 수익을 증대 시키는 방향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 신탄진동은 토지 이용 변경을 통한 도시 공간 구조를 개편하여 금강과 어울 어진 도심 속에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변모 시키겠습니다.

▲ 목상동은 3.4 공단과의 인접지역으로 환경의 피해를 최소화 한 기업과 주민대표, 대학 그리고 관이 하나 되어 환경은 더 이상 감시가 아닌 상생이라는 문화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환경을 지키고 보존하는 것이 돈이 드는 것이 아니라 돈을 아끼는 방법이라는 인식을 전국 최초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 덕암동은 학교와 학생이 많은 지역으로 ‘지식창고형 도서관’ 즉 학교 현대화 사업을 통해 방가 후 학습이 유용하게끔 지원 할 것입니다. 회덕동은 대덕구 제 2 청사 건립을 통해 대덕구의 심장부가 되게끔 지원 할 것이며, 그러기 위해선 뉴타운 사업과 재개발사업의 속도를 내게 할 것입니다.

▲ 지역 현안 중 가장 핵심적인 문제로 떠오르는 도시철도2호선신탄진 경유는 반드시 이뤄져야 합니다.
그것은 누구나 다 하는 공약이지만 저 손 진국은 방식이 다릅니다.

▲ 신탄진에서 시작하는 방식이 아니라, 신탄진을 경유하는 방법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성구로 부터 시작하던, 동구 대전역으로부터 시작하던, 신탄진을 경유하는 도시철도를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손 후보는 정치를 하기에는 젊다는 것이 단점이다. 그러나 지역 일꾼으로 젊다는 것은 장점이고 강점이라며 자신은 정치인이 아니라 일꾼 이고 싶다고 결연한 의지를 밝혔다.

특히 지역의 현안문제들을 발굴하고 정열과 열정이라는 뜨거운 가슴으로 내 가족의 일처럼 봉사하기 위해서는 '희망의 바이러스'를 많이 퍼트려 대덕구 신탄진 ․ 회덕을 살맛나는 곳으로, 사람이 떠나는 지역이 아닌 사람이 모이는 곳으로,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어르신들의 활기찬 모습이 가득 찬 대덕을 만들어 나가는데 진국 중에 진국이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리 2010-04-14 18:06:31
대덕의 일꾼이 되십요.

신일용 2010-04-14 14:59:08
서민을 위한 대덕 발전에 힘써 주셨음 합니다....

이지훈 2010-04-14 14:43:12
뒷짐만 지고 다니는 일꾼보다는 남들보다 한발 앞서가는 일꾼이 되길 바랍니다.주변인지도가 좋으니 기대하지요. 화이팅 손진국~!!

이윤상 2010-04-14 11:19:25
앞으로 구의원 더나아가 국회의원이 되어서도 초심을 잃지않는 멋진 모습기대합니다.

김양수 2010-04-14 00:23:20
모처럼 의미있는 퍼포먼스를 보여 주셔서 즐거웠고 감동적이었습니다

대덕구를 위해 진정한 투지와 젊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꼭 승리하셔서 대덕의 발전에 초석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