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기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등록” 선거전 본격시동
정용기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등록” 선거전 본격시동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05.07 12: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경부선 전철화, 도시철도 2호선 대덕구 유치 등

정용기 대덕구청장이 7일 선관위에 한나라당 대덕구청장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 한나라당 정용기 대덕구청장 후보

정 청장은 후보등록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 “구청장 임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는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라며 “송촌평생학습도서관과 신탄진 산․호․빛 공원 조성공사를 마무리한 만큼 홀가분한 마음으로 선거운동에 임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그는 주요공약으로 호남․경부선 전철화, 도시철도 2호선 대덕구 유치, 대덕의 중간 지역인 회덕에 행정 ․ 주거 타운을 조성하여 대덕구를 대전은 물론 전국에서 으뜸가는 살맛나는 명품도시로 만들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더 큰 대덕의 새로운 희망을 만들기 위해서 아직 해야 할 일이 많고 가야할 길이 멀리 남아있어 그 길에 혼자가 아닌 우리 대덕구민 모두의 열정과 희망이 어느 때보다 더 간절히 필요할 때” 라며 다가오는 6월 2일 지방선거에 대덕구민들께서 “일로 검증되고 일로 말하는 정용기를 한번 더 선택해 주셔서 힘 있는 구청장으로 만들어 주실 것” 을 당부했다.

정 청장은 대전고와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뒤 민자당 공채1기로 정계에 입문했으며, 한나라당 대덕구지구당 위원장을 지낸 뒤 지난 2006년 민선4기 대덕구청장에 당선됐다.

한편, 정용기 예비후보는 오는 10일 오전 한나라당 대전시당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대의 흐름에 부응한 새로운 선거운동 방식을 발표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슈퍼맨 옆집 대덕맨 2010-05-08 02:43:46
이번 지방선거에선 오로지 정책선거로 지역의 일꾼을 뽑아야 한다.
과거 비린내나는 구태연한 정치로 회귀하는 비방 흑색선전으로 판을 치려하는 무리를 내비둬? 냅둬?
이당 저당 입맛따라 단맛,당맛? 따라 궁뎅이 붙이는 철새정치!
결코 그들은 선택되지 않을 것이다. 꼭 그래야만 한다.
향싼 종이에선 향내 나고, 생선싼 종이에선 비린내난다.
깨끗하고 반듯한 청렴한 사람! 이 누군지 우리는 이번에 제대로 심판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