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선진당 박상돈 충남지사 후보 선거전 돌입
자유선진당 박상돈 충남지사 후보 선거전 돌입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05.1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들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내며 정책적 배려 약속

자유선진당 박상돈 충남도지사 후보는 13일 오전 대전에 위치한 충남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하고 본격 선거전에 시작했다.

 

▲ 자유선진당 박상돈 충남지사 후보 선거전 돌입
박 후보는 후보 등록 후 첫 행보로 대전현충원 내 천안함 46용사 묘역을 참배하고 나라사랑의 의지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박 후보는 “호국영령들의 국가에 대한 헌신을 본받아 국가와 충청도를 지켜내겠습니다”라고 방명록에 기록, 선거전에 나서는 소회도 밝혔다.
▲ 자유선진당 박상돈 충남지사 후보 선거전 돌입
박 후보는 이어 선거 사무소가 있는 천안 쌍용동 광혜당 약국건물 3층으로 이동, 충남도 농아인협회 시군지회장 면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 후보는 장애인들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내며 정책적 배려 약속했다.

▲ 자유선진당 염홍철, 박상돈 후보가 후보등록 후 현충원을 참배하고 있다
박 후보는 이날 충남 생활체육종목 회장단 모임에도 참석하는 등 직능단체와의 면담을 이어갔다. 박 후보는 선거사무소 특보단 첫 전체회의를 주재하고 최선을 다해 선거전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특보단들은 각 분야 전문가로 이뤄진 만큼 충남도지사 선거에서 전방위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 후보는 14일 논산시장 후보인 백성현 후보 캠프 개소식에 참석하는데 이 자리에는 이인제 의원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이 의원과의 조우도 예상된다.

박 후보는 등록후 첫 주말과 휴일인 15, 16일에는 천안-태안-서산-계룡-보령-공주 등을 방문해 표심잡기에 주력할 방침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