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보 주최, 제5회 지방선거 당선자 대회
대전일보 주최, 제5회 지방선거 당선자 대회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06.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수용 사장,넓은 포용력으로 한국의 중심 충청 잘 이끌어 달라고 당부

대전일보가 주최하고 대전 충남.북 선거관리 위원회, 한나라당, 민주당, 자유선진당, 대전시 개발위원회가 후원하는 대전 충청발전 화합 한마당. 제5회 지방선거 당선자 대회가  4일 오후2시 대전시 오페라 웨딩홀 신관에서 개최됐다.

▲ 대전 충청발전 화합<김신호 교육감,허태정 유성구청장 당선자,염홍철 시장 당선자>
대전일보 신수용 사장은 축사 빌어 “이 자리는 대한민국, 대전, 충청의 미래 사랑하는 분들의 화합의 모임이다. 이번 지방선거를 맞아 한국 정치와 민주주의가 한걸음 더 나아가는 길이 되어 반갑고 기쁘다.”고 했다.
▲ 대전 충청발전 화합
또, 당 차원의 사상 떠나서 충청사랑은 같을 것이라 믿는다며 지역 주민과 민주주의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냉철한 이성과 판단력, 넓은포용력으로 한국의 중심인 충청지역을 잘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 대전 충청발전 화합
이어진 염홍철 대전시장 당선자는 인사말을 통해 “이제 선거라는 말은 없다. 다만 대전 충청의 발전이라는 말만있고 그것으로 머리맞대는 일만 있길 기원한다.”며 화합의 의지를 표명했다.
▲염홍철 시장 당선자
또한, 선거와 공직사회 인사이동은 무관하나 전임자의 취지와 정책은 다를 수 있으므로 정책적인 수정.보완을 하고 인사이동도 정치색을 띄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김신호 교육감
김신호 대전시 교육감 당선자는 교육과 지역위해 불밝히고 양초처럼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 김종선 충남교육감
김종성 충남 교육감 당선자는 이번 선거 통해 교육에 대한 관심과 공약이 지방단체와 함께 한다는 것을 절감했다며 시.도 단체장들과 함께 노력해 더불어 상생하는 교육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 강영자 교육위원과 한나라당 이영옥선진당 한연희 비례대표 당선자
그외 자치단체장들도 한결같은 뜻과 맘으로 열심히 일 할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참석자는 대전시장 당선자 염홍철, 시교육감 당선자 김신호. 충남교육감 당선자 김종성 외 대전 충남.북 당선자와 교육의원 등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