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 국무총리 표창 수상
충남테크노파크 국무총리 표창 수상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09.1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P스타기업 (주)에버그린 지역발전부문 지경부장관 표창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장원철)가 지식경제부가 실시한 지역발전성공사례 발표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 충남테크노파크 장원철 원장(우측) 김경원 지식경제부 산업경제실장(좌측)
충남테크노파크 영상미디어센터는 16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지역발전성공사례 발표대회에서 지역특화 부문 우수사례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 충남테크노파크 장원철 원장이 정책기획단 및 영상미디어센터 직원과 함께 기념촬영
충남테크노파크 영상미디어센터는 이번 평가에서 유망 콘텐츠인 기업인 스테레오픽처스코리아에 대한 맞춤형 기술지원 및 시제품 제작 지원을 통해 국내 3D입체영상제작부분에서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고를 인정받았다.

충남테크노파크는 전자정보기기, 자동차부품, 첨단문화, 농축산바이오 등 충남의 전략산업을 육성하고 관련 분야의 중소.벤처기업을 성공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지경부와 충남도가 출연한 공공기관이다.

지경부의 지역전략산업진흥사업으로 지난 2005년 문을 연 충남테크노파크 영상미디어센터에는 영상장비 130종과 5,967㎡ 규모의 입주공간을 갖추고 있다.

장원철 원장은“3D입체영상은 탄소 배출이 없고 원자재가 사용되지 않는 대표적인 녹색산업이다”며“입체영상제작이라는 새로운 산업군을 발굴함과 동시에 사회적 핵심적 문제로 떠오른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온 김희섭 영상미디어센터장을 비롯해 직원 여러분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개최된 행사에서는 충남테크노파크 제1호 스타기업인 (주)에버테크노(대표 정백운)가 지역발전 부문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돼 지경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