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랑문화협회, 겨울나기 연탄나눔 행사 개최
대전사랑문화협회, 겨울나기 연탄나눔 행사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11.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탄, 난방유, 상품권 등 생필품 나눔

(사)대전사랑문화협회회장 장영철)에서는 27일 오후 전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따뜻한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 대전사랑문화협회, 겨울나기 연탄나눔 행사 개최 (좌-김문영 소장,장영철 회장,한현택 동구청장)
대전사랑문화협의회는 대전시, 동구청 등과 상의해 보살핌이 필요한 세대를 선별, 이번 나눔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나눔 행사는 연탄 난방을 하는 이웃과 어려운 이웃에게 난방유, 상품권 등 필요한 것으로 준비, 이 행사는 (사)대전사랑문화협회의 설립목적에 따라 이웃과 함께하는 대전사랑 활동의 일환으로 준비했다.

▲ 연탄나누기
장영철 회장 주관하에 대전발전정책연구원(회장 윤철호),및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남재동)의 적극적인 후원과 한현택 동구청장 및 동구청 관계 공무원들의 헌신적인 동참, 그 밖에 선우바이클(회장 임채환), 민주평통 대전지역협의회(부의장 김영래)등 십여개 여러단체 회원들이 바쁜 연말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했다.
▲ 연탄나누기
직접 연탄배달 행사는 동구 가양동 531번지 일대에서 진행, 어려운 환경에 있는 우리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 연탄나누기 행사에서는 연평도 영웅에 영면을 기원하고 있다
장영철 회장은 "대전광역시민과 함께하는 대전사랑문화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가겠다. 또한 행사가 단발적이 아닌, 지속적 행사로 거듭되기를 기원해 본다"며 이웃사랑은 꾸준함이 중요함을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