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구진흥재단, 조직개편 및 인사발령 시행
특구진흥재단, 조직개편 및 인사발령 시행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05.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혁신과 성장을 위한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 이하 ‘특구재단’)은 조직의 효율적 운영과 사업의 총괄‧조정 기능 및 연계성 강화 등을 위해 조직개편과 인사발령을 17일 단행한다고 밝혔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번 조직개편 및 인사발령은 강병삼 이사장이 특구재단 취임(’21. 3. 5일자) 이후 처음 시행하는 것으로,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조직 효율화를 도모하기 위한 결정이다.

주요내용은 특구재단의 기능강화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 조직 구조 개편, ▲ 사업총괄 기능 강화, ▲ 대덕특구 내 사업지원과 개발관리 업무 연계 등이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조직에 맞추어 ▲ 직원 수요 반영, ▲ 전문성 기반 운영, ▲ 본부장 책임경영이라는 세 가지 원칙하에 인사발령을 추진하고 있으며, 5월 17일 본부장 인사를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직원 인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특구재단은 연구개발특구 육성을 비롯한 지역의 혁신과 성장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한 전문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이번 조치가 그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인사발령

ㅇ ▲ 기획조정본부장 이선제, ▲ 사업총괄본부장 윤병한, ▲ 경영지원본부장 김인신, ▲ 지역혁신지원본부장 임민수, ▲ 대덕연구개발특구본부장 박은일, ▲ 광주연구개발특구본부장 유진혁, ▲ 부산연구개발특구본부장 서동경, ▲ 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장 조용철, ▲ 강소특구지원본부장 이강준, ▲ 감사부장 한상문

2021. 5. 17일자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