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주니어보드 및 하모니미팅 개최
충청체신청 주니어보드 및 하모니미팅 개최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1.03.1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평적 의사소통 활성화하고 현장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활용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수평적 의사소통을 활성화하고 현장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2011년도 사업추진에 적극 활용하기 위해 16일 충청체신청 주니어보드 및 하모니미팅이 제천우체국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 주니어보드 하모니미팅
이날 행사는 이상진청장과 충주, 제천, 단양, 괴산, 진천, 음성 지역의 우체국을 대표한 8~9급 초급실무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모니미팅 형식으로 진행됬다.

회의 주요안건으로는 ▲2011년도 추진 사업에 대한 개선사항 제안 ▲2011년도 사업추진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시 ▲신바람 나는 조직문화 형성 방안 ▲고객편의 제공을 위한 분야별 개선할 사항 발굴 등 현장 실무자들의 참신한 제안이 나왔다.

충청체신청은 활발한 소통문화 정착과 현장의 다양한 제안을 경영에 접목하기 위해 화상회의시스템을 도입,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회의문화를 정착시킨바 있으며 트위터 활용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경영자가 직원들에게 다가가는 경영을 펼치고 있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다양한 소통채널을 운영해 조직 내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고 상하동료 간 신뢰감과 일체감을 형성할 때 경영성과가 극대화 된다“며 ”온라인 소통을 통한 신속한 의사결정과 오프라인의 감성적 교류를 적절히 활용해 통하는 조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