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천안청수지구 재공급
LH, 천안청수지구 재공급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1.06.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지공간 확보, 도심부 진입 편리, 중심행정타운 조성 예정

한국토지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성증수)는 천안청수 택지개발사업지구내 상업용지 16필지·업무시설용지 1필지 등을 6월 재공급한다고 밝혔다.

▲ 공급 예정지
금번에 공급하는 상업용지는 1,371백만원~9,909백만원, 업무시설용지는 3,767백만원으로 필지별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대금납부조건은 3년 무이자 할부판매를 실시해 토지매수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판매촉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공급일정은 입찰 및 분양신청(6월 16일~17일), 개찰 및 발표(6월 17일), 매매계약체결(6월 21일~22일)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반드시 LH 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천안청수지구는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위치한 1,216천㎡ 규모의 사업지구로 지구남측에 남부대로(국도21호선), 동측에 천안대로(국도1호선)에 접하여 도심부 진입이 편리하다.

또 경부고속철도(KTX), 경부선철도, 수도권전철, 경부고속도로 및 천안-논산간 고속도로 등이 인근에 위치하여 수도권 및 타지역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며 공원·녹지율 27.4%의 충분한 녹지공간 확보로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이다.

이밖에도 법원, 검찰청, 세무서, 경찰서 등 9개 공공기관 및 국민연금관리공단, 건강보험공단 등 업무시설 4개 기관이 향후 입주할 예정으로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안시 중심행정타운으로 조성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