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2차‘기부식품 나눔의 날’운영으로 나눔 실천
대덕구, 2차‘기부식품 나눔의 날’운영으로 나눔 실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12.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대전 대덕구는 일상 속 나눔 실천을 위해 22일 오전, 구 본청과 동 및 사업소 등에서 ‘기부식품 나눔의 날’을 진행했다.

2차‘기부식품 나눔의 날’ 운영 모습
2차‘기부식품 나눔의 날’ 운영 모습

‘기부식품 나눔의 날’은 대덕구 직원들과 지역주민이 가정의 식료품, 생필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일상 속 나눔 실천을 위한 날로 기부된 물품은 모두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3호점」(법동 소재)을 통해 지역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된다.

바쁜 출근 시간에도 많은 직원과 지역주민이 양손 가득 물품을 가지고 와 나눔을 실천하였으며 특히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에도 불구하고, “(주)성경식품(사장 임영청)”, “크라운제과 대전공장(공장장 이정현)”, “롯데제과 대전공장(공장장 김도형)”, “롯데칠성음료 대전공장(공장장 김행범)” 4개 기업에서 총 1,500만원 상당의 자사제품을 기탁하여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나눔에 힘을 보태주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대덕구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푸드마켓은 일반 마트와 비슷한 형태로 이용자가 원하는 물품을 이용(월1회, 무료)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