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월송 화성파크드림, 14일 견본주택 오픈
공주월송 화성파크드림, 14일 견본주택 오픈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2.01.1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견본주택 사전예약제 관람으로 운영
공주, 10년 이상 아파트 비율 80% 달해 신규아파트 수요 多 전망

[충청뉴스 공주 = 조홍기 기자] 화성개발이 14일 공주 월송지구 B-3BL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지하 1층, 지상 최고 20층4개동으로 전용면적84㎡ 단일타입으로 총303세대다. 공주권내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고 사통팔달 도로망과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계획으로, 세종시의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투시도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투시도

특히 공주시는 10년 이상 된 아파트 비율이 약80%에 달해 신규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신규아파트로 이동수요가 많아 분양도 호조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10분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장 빠르게 누릴 수 있으며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의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 시외로의 접근성도 높다.

동별(일부)1층 세대에는 테라스, 최상층 세대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의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한다. 또한 수납고민은 줄이고 행복은 키우는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공간마다 짜임새 좋은 수납특화를 구성하였으며 와이드한 4Bay설계는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승강기 내부200만화소, 지하주차장에 1,200만화소 고해상도 CCTV를 적용하였고 주차유도 및 차량위치인식시스템, 최하층 옥외적외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감지기 등이 적용되며 스마트폰 소지시 자동으로 지하층, 1층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시스템이 도입된다.

분양관계자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합리적인 분양가를 적용하였으며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하여 생활의 만족을 높였으며 최상층 펜트하우스, 1층 일부세대 테라스를 갖추고 4베이 판상형 평면설계를 통해 쾌적성과 품격까지도 높였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공주시 신관동612-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월 24일, 1순위(해당) 1월 25일, 1순위(기타) 1월 26일, 2순위 1월 27일로 해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