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윤여표) 산학협력단(단장 이영환)이 오는 18일까지 대덕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원 사업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원 사업은 (재)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의 창업성장 지원 사업으로, 대학 내 인프라를 활용해 유망 창업자 후보군을 발굴, 아이템 검증부터 성공 창업까지 단계별 사업화 프로그램으로 창업 全단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전대 산학협력단 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단(단장 김철한)은 지난 2015년부터 8년 연속 해당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종 선정된 (예비)창업자는 아이템 검증 교육과 분야별 전문가 매칭을 통한 멘토링, 시제품 개발, 마케팅 등 맞춤형 사업화지원 프로그램과 네트워크 구축, 창업지원사업 연계, 투자 및 홍보 등 다양한 후속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기술 창업 분야 아이템을 보유한 대학(원)생, 예비창업자, 창업기업이며 창업기업일 경우 올 4월 이후 창업한 스타트업이어야 한다.
신청은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단(042-280-4796~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철한 사업단장은 “다년간 사업 운영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전대학교의 인프라 및 역량을 적극 활용해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통한 대학·기업 간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