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인증 획득
대전도시공사,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인증 획득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07.05 13: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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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평가지표 총 7개 항목(25개 지표) 심사
입주민이 스스로 결정하는 주택관리, 착한 임대인 사업 등 시민의 목소리 적극 반영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도시공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해 4일 공사 회의실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김홍준 경영부사장(오른쪽)이 한국서비스진흥협회 관계자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김홍준 경영부사장(오른쪽)이 한국서비스진흥협회 관계자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SQ)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 서비스 경영성과 등 총 7개 항목(25개 지표)을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객관적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게 인증서를 수여하고 널리 공표하는 제도이다.

공사는 사업 추진시 적극적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 입주민이 스스로 결정하는 주택관리 ▲ 착한 임대인 사업 ▲ 29년 연속 흑자경영 및 이익배당 ▲ 적극적인 사회공헌프로그램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

도시공사 관계자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위상에 걸맞게 보다 품질 높은 서비스를 시민에게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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