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구청장, 지역 기업인과 간담회 가져
한현택 구청장, 지역 기업인과 간담회 가져
  • 이재용
  • 승인 2011.11.2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대표 기업인들 한자리 모여 애로사항 청취 및 토론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29일 중앙시장 이벤트 홀에서 40여 명의 지역 기업인을 초청 ‘구청장과 지역 기업인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 한현택 동구청장이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기 위해 지역 기업인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금년 하반기 두 번째 개최된 이날 간담회는 동구에서 추진 중인 ‘기업하기 좋은 동구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체가 밀집돼 있는 산내지역과 각 동에서 추천한 지역 대표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업 활동 애로사항에 대한 토론과 건의사항 수렴을 위해 마련됐다.

구는 지난 7월 상소․하소동 지역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그 자리에서 건의된 기업인들의 불편사항에 대한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한현택 구청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상황을 점검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기업 활동하기 편리한 환경개선을 희망해 왔던 지역 기업인들의 건의사항인 전주이설, 도로포장, 배수로정비, 기업현황판 설치 등 불편사항을 해소한바 있다.

구는 앞으로 일회성이 아닌 정례적인 간담회 개최를 통해 기업인들이 활기차게 생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향토 기업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정례적인 간담회 개최를 통해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해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