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4회 연속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4회 연속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12.15 10: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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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발전위원회 운영 등 성과 인정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기념사진/공단 제공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고객참여발전위원회 운영 ▲SNS 시민소통채널 강화 ▲상시모니터링으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주민참여 예산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한 고객 의견 반영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한동흠 공단 이사장은 “공단의 핵심 가치인 ‘시민감동 행복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방침을 이어가겠다”며 “시민이 진정으로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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