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장필순·오존·해서웨이 공연 21일 예매
세종시문화재단, 장필순·오존·해서웨이 공연 21일 예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08.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시민은 선착순 30% 할인 선예매 혜택, 차별화된 대중음악 콘서트 ‘디깅라이브세종 2차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세종음악창작소의 차별화된 대중음악 콘서트인 ‘디깅라이브세종-2차’ 예매를 오는 21일부터 시작한다.

‘디깅라이브세종’은 관객이 뮤지션을 원형으로 감싸 앉는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대중 공연과 차별성을 지닌다. 재단은 시민들에게 트렌디하고 이색적인 공연 경험을 제공하고자 해당 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번 공연은 9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밤 7시에 총 3번 진행된다. 9월에는 부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Z세대 인디 밴드 ‘해서웨이’, 10월에는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OST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로 인지도를 높인 '오존', 11월에는 대한민국 여성 포크 록의 대표 뮤지션 ‘장필순’이 출연할 예정이다.

세종시민은 오는 21일부터 3회 패키지 공연에 대해 선착순으로 선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0% 할인이 적용되고 1인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일반 예매는 23일부터 시작되며, 티켓은 세종음악창작소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에서 구매하면 된다. 세종음악창작소 누리집을 이용하면 수수료 없이 예매할 수 있다.

‘디깅라이브세종’은 세종음악창작소의 차별화된 대중음악 콘서트로, DJ가 음악을 파고들어 찾는 행위인 ‘디깅’을 차용했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뮤지션의 음악을 매니아 관객이 즐기는 특별한 공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