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뷰티디자인계열에서 주관하고 대전사랑시민협의회에서 주최한 ‘제2회 학교밖청소년생활뷰티대회 뷰티놀자’ 청소년 축제가 지난 9일 대전과기대 동방관에서 많은 호응속에 실시되었다.
이날 뷰티놀자 청소년축제를 응원하기 위해 대전시 설동호 교육감과 대전시 서구청 서철모구청장, 대전세종발전연구원 김영진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동원부의장, 대전시의회 민경배시의원, 이은권시당위원장, 양홍규당협위원장, 조수연당협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청소년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축사를 전했다. 또한, 서구의회 전명자의장과 박병석국회의원, 박범계국회의원이 서면축사를 통해 축하를 전했다.
이번 ‘제2회 학교밖청소년생활뷰티대회 뷰티놀자’ 청소년축제는 지난 1회의 성공적 개최로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를 기대하고 있었던 만큼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개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었다. 특히, 뷰티를 배우지 않은 청소년 누구나 참가비 없이 무료로 뷰티놀자 경연에 참가 할 수 있어 지역 청소년기관 단체들에게 큰 환영을 받았다.
이날 최영수 부총장은 “학교밖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 ‘뷰티놀자’라는 뜻깊은 행사를 본 대학에서 치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러한 계기를 통하여 학교밖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증대와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