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곤 대전 서구갑 예비후보, '출반'기념회 성료
유지곤 대전 서구갑 예비후보, '출반'기념회 성료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1.0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지곤 예비후보는 8일 이수아트홀 소극장에서 서구 청년들과 함께 제작한 음반 '그대에게' 출반기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유지곤 대전 서구갑 예비후보가 출반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유지곤 예비후보는 8일 이수아트홀 소극장에서 서구 청년들과 함께 제작한 음반 '그대에게' 출반기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출반은 '출판+음반출시'를 결합한 신조어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구 도시경쟁력은 어디서 오는가’ 토크콘서트로 서구 미래먹거리와 비전을 밝혔다.

특히 서구 청년들과 결성한 밴드 ‘서갑소년단’과 함께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를 응원하는 응원가 '그대에게'와 '내일을 향해'를 열창했다.

출반기념회에는 이용득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 허태정 전 대전시장, 동구 정경수 예비후보, 서구갑에 출마하는 장종태, 안필용, 이영선, 이용수, 이지혜 예비후보가 참석했다. 

박병석 전 국회의장, 박범계 국회의원, 황운하 대전시당위원장, 전용기(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장) 국회의원은 축전과 축하영상을 통해 격려했다.

또 서구의회 전명자 의장을 비롯해 서다운, 손도선, 신진미 서구의원과 김동섭, 채계순, 윤종명 전 시의원들이 참여했다. 장애인 가족연대 한만승 대전지부장, 최명진 장애인부모연대 전 대표, 대전시민공동체 송차연 대표, 최영락 조폐공사 노조위원장, 사단법인 토닥토닥 김동석 대표, 한국부패방지협회 전재용 회장, 김창무 전 국무총리 특보, 김성완 한국공공행정연구원 이사장, 미래정치아카데미 12기 배인석 회장 및 삼정민 전 회장, 이종석 전 한국JC 중앙회장 등 많은 인사들이 함께 했다.

이용득 상임고문은 “어려운 삶 속에서 노력을 통해 입지전적인 성장을 개척한 청년 정치가로서 국민을 위한 새로운 희망의 정치를 펼쳐나가라”고 덕담을 건넸다.

유지곤 예비후보는 “낮은 정치 행복한 정치를 꿈꾸는 사람이다. 그런 생각을 출반기념회에 담아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문화행사로 준비하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기쁘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