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관광재단, 2024년 CN갤러리 정기대관 공모 시작
충남문화관광재단, 2024년 CN갤러리 정기대관 공모 시작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02.0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까지 CN갤러리 홈페이지 신청 및 접수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서울 종로구 북촌로에 위치한 충청남도 문화예술 서울전시장 ‘CN갤러리’의 2024년 정기대관을 공모를 시작한다.

CN갤러리 외관사진
CN갤러리 외관사진

CN갤러리는 22년 11월 충청남도 예술인의 중앙 진출과 충남 문화예술 홍보마케팅 강화의 목적으로 개관하여 현재 충남예술가 및 단체의 창작활동과 수도권 진출 등 미술시장의 진입을 지원하는 발판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2024년 대관공모는 예술인 또는 단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행정심의, 2차 대관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 충남의 예술인 또는 단체는 대관료가 면제된다.

대관전시 공고기간은 오는 19일까지, ▲접수기간은 13일부터 19일 오후6시까지 이며, ▲CN갤러리 홈페이지(www.cngallery.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공정하고 투명한 심의를 위해 ▲1차 행정심의, ▲ 2차 전원 관외 위원으로 별도 구성한 대관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선정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3월 중 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서흥식 충남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CN갤러리를 통해 충남의 문화예술인에게 중앙 진출기회를 제공하여 활동을 지원하고, 충남 예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