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제29대 총학생회 발대식’ 개최
청운대, ‘제29대 총학생회 발대식’ 개최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03.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청운대학교는 지난 27일 청운음악당에서 신입생 400여 명 및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29대 총학생회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29대 총학생회 '백야' 발대식

이 자리엔 정윤 총장, 조영국 기획처장, 권영은 교무연구처장, 박정배 학생처장, 이은준 입학처장, 총학생회 임원, 대의원총회 임원 등이 참석했으며, 발대식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했다.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총장 축사 ▲자치기구장 인사말 ▲동아리 소개 ▲스쿨폴리스 선서식의 순서로 진행했으며, 2부는 신입생 장기자랑과 동아리 공연, 축하 공연 등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자리에 많은 신입생들이 장기자랑에 참여했으며, 연극예술학과에 이시연 학생이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스쿨폴리스는 학교 인근 지역 등에서 학생 및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고 사고를 예방하는 등 순찰을 펼치고 있다.

사고 발생 및 목격을 할 경우 지역 유관기관인 홍성경찰서, 홍성소방서 등과 핫라인으로 연계해 신속한 대응이 진행될 수 있도록 상호 협의가 이뤄졌다.

정윤 총장은 “제29대 총학생회의 발대식을 축하하고, 학생들의 대표 기구인 총학생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마음껏 내길 바란다”며 “대학본부도 학생과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 담아 듣겠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지금 이 시간은 여러분들의 시간인 만큼 끼와 열정을 통해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