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손잡고 대전학생교육문화원으로 GO!
자녀 손잡고 대전학생교육문화원으로 GO!
  • 편집국
  • 승인 2006.05.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5일제 수업 맞춰 학부모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 운영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신동교)은 주5일수업제 실시에 따라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매월 둘째, 넷째 토요휴업일에 무료로 운영한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색동어머니회에서 진행하는“가족동화나라”, “가족인형극”프로그램과 가족건강 증진을 위한 “수영장 개방”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일정은 아래와 같으며 희망자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당일 직접 참가할 수 있다.

☞ 가 족 동 화 나 라 : 5월 13일(둘째 토요휴업일) 11:00 - 12:00
☞ 가 족 인 형 극 : 5월 27일(넷째 토요휴업일) 11:00 - 12:00
☞ 수 영 장 개 방 : 5월 13일, 27일(둘째, 넷째 토요휴업일) 09:00 - 12:00

가족동화나라 프로그램은 동화구연을 통하여 아동들의 상상력을 길러줄 것이며, 가족인형극 프로그램은 동화를 흥미진진하게 각색하여 공연함으로써 아동들의 올바른 가치관 습득에 도움이 될 것이다. 수영장개방 프로그램은 3시간 동안 자유 수영을 할 수 있도록 학생수영장(중구 선화초교 내 위치)을 개방하므로 수영에 필요한 개인 용품(수영복,수영모,수건 등)과 신분증만 준비하면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 할수 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5월 토요휴업일 프로그램은 따뜻한 가족사랑을 실천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체육운영과로 전화(☎229-1443)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대전학생교육문회원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