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12 한밭대학교 Fair 개최
한밭대, 2012 한밭대학교 Fair 개최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11.1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부터, 산학협력단과 LINC사업단 공동주관으로

한밭대(총장 이원묵)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산학협력단과 LINC사업단 공동주관으로 한밭대학교내 일원과 대전도시철도 대전역사등에서 '2012 한밭대학교 Fair'를 개최한다.

▲ 이원묵 총장
개막식은 14일 오후 3시 한밭대학교 본관(N1동) 앞에서 열리는 2012 한밭대학교 Fair 오프닝행사에 이주호 교육과학기술부장관과 염홍철 대전시장, 김신호 대전시교육감 등 주요인사와 관계자들의 테이프커팅으로 개막을 알린다. 

올해로 4회째인 '2012 한밭대학교 Fair'는 한밭대학교가 추진하고 있는 산학협력 성과를 창업지락(知樂), 창의지락(知樂) 및 취업지락(知樂) 이란 주제로 한자리에 모아 발표하는 자리이다. 

한밭대는 그 동안 산학협력분야의 혁신을 통해 기업환경에 부합되는 맞춤형 산학협력 특성화를 추진하여 성공한 산학협력특성화의 Hub대학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 이번 '한밭대학교 Fair'는 산학협력에 관심 있는 정부, 기관, 기업체, 전국 대학간 활발한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명품 안경렌즈 개발업체인 ㈜오비어스는 행사기간 동안 한밭대를 방문한 지역주민 및 학생들에게 시력검안을 제공하고 명품 안경렌즈오비어스를 시중가의 50%로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원묵 한밭대 총장은 “이번 행사는 한밭대가 글로벌 시대에 창의적 인재 양성과 산학협력의 선도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대학이라는 한밭대학교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의의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첫째날 창업지락, 둘째날 창의지락, 셋째날 취업지락이란 주제를 가지고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총 20여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편, 한밭대는 2단계 산학협력중심대학 육성사업 우수기관, 5년 연속 교육역량강화사업, 학부교육선진화 선도대학사업(ACE사업), 산업단지캠퍼스 지원사업, 서울어코드 활성화사업,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정·육성사업, 산학협력 선도대학지원사업(LINC사업) 등 산학협력과 관련된 정부지원 대형국책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