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12 한밭대학교 Fair 성황리 개최
한밭대, 2012 한밭대학교 Fair 성황리 개최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11.1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창의·취업지락 14일부터 16일까지 총 20여개 프로그램

한밭대, '2012 한밭대학교 Fair'가 14일 오후 대학본부(N1동) 앞에서 이주호 교육과학기술부장관과 염홍철 대전시장, 김신호 대전시교육감 등 주요인사와 학생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4회째인  '2012 한밭대학교 Fair'는 한밭대학교가 추진하고 있는 산학협력 성과를 창업지락(知樂), 창의지락(知樂) 및 취업지락(知樂) 이란 주제로 한자리에 모아 발표하는 자리이다. 

▲ 한밭대, 2012 한밭대학교 Fair
이원묵 한밭대 총장은 “이번 행사는 한밭대가 글로벌 시대에 창의적 인재 양성과 산학협력의 선도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대학이라는 한밭대학교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의의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첫째날 창업지락, 둘째날 창의지락, 셋째날 취업지락이란 주제를 가지고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총 20여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한밭대, 2012 한밭대학교 Fair
상설전시행사는 공학계열과 인문계열의 창의작품 전시관, 우수창업아이템 전시관, 창의적 작품 체험관, 청소년 비즈쿨 작품 전시관, 대전렌즈RIS사업단 무료 검안 및 OVIUS 체험관, 앱창작터 작품전시관, 취업박람관, 대덕산학융합캠퍼스 홍보관등을 운영하고 상설행사로는 입시설명회, 고교학생 전공별 학과탐방 및 상담 등이 이루어진다. 특히 대전도시철도 대전역사에서는 디자인학과 학생작품전시회인 “굿디자인전”이 Fair기간 동안 전시된다. 

한편, 한밭대는 2단계 산학협력중심대학 육성사업 우수기관, 5년 연속 교육역량강화사업, 학부교육선진화 선도대학사업(ACE사업), 산업단지캠퍼스 지원사업, 서울어코드 활성화사업,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정·육성사업, 산학협력 선도대학지원사업(LINC사업) 등 산학협력과 관련된 정부지원 대형국책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