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는 패밀리테마파크로"...0시모터쇼 등 볼거리 풍성
"여름 휴가는 패밀리테마파크로"...0시모터쇼 등 볼거리 풍성
  • 박영환 기자
  • 승인 2024.08.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아트, 캐릭터랜드, 루미나리움, 레이져쇼 등 온가족 놀이터 운영
0시모터쇼
0시 모터쇼 현장.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대전문화재단은 대전0시축제 사전행사로 운영중인 패밀리테마파크에 신규 프로그램을 10일부터 추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국내 최대 완구·콘텐츠 기업 영실업과 협력해 조성한 캐릭터랜드, 과학과 예술의 만남 아티언스캠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그래비트랙스, 레이져쇼 등 영유아를 동반 가족대상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0시축제를 찾은 가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0시축제 패밀리파크 레이져쇼
0시축제 패밀리파크 레이져쇼

특히 대전0시축제의 주요 행사장이 야외라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참여자들이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패밀리테마파크 내 얼음물 비치하고 시민휴게실을 제공한다.

또한 패밀리테마파크에는 대전0시축제 특별사업으로 준비된 0시모터쇼(추억의 클래식&슈퍼올드카 축제한마당)와 대전예술의 전당 기획 무대의상전시 ‘오페라의 숲’과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백춘희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대전0시축제를 통해 도심속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0시축제의 세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0시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대전문화재단은 패밀리테마파크 이용객 안전을 위해 임시 횡단보도와 신호등을 설치했다. 임시 횡단보도는 17일까지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