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제민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상상 속의 공주'
공주 제민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상상 속의 공주'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4.11.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제민천 감영길 일원에서 오후 7시 개최
차별화된 야간관광 콘텐츠 진행, 지역 상권 활성화 기대

[충청뉴스 공주 = 조홍기 기자] 깊어가는 가을 저녁, 공주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24 공주 페스티벌-상상 속의 공주’가 오는 16일 제민천 감영길 일원에서 오후 7시 개최된다. 

2024 공주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8월 ’물의 공주‘, 10월 ’빛 품은 백제의 공주‘에 이은 세 번째 이야기다.

이번 ’상상 속의 공주‘가 이전 ’공주 페스티벌‘과 다른 점은 공주의 컨셉을 명확히 한 것이 아닌 우리 모두가 상상하고 있는 공주를 행사 당일 현장에서 함께 보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점이다. 특히, 상상 속의 공주와 함께하는 화려한 퍼레이드 및 연기자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는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볼거리 및 깊은 여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인 행사 외에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유⦁무료 체험존과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이번 ’공주 페스티벌‘을 통해 공주시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테마파크와 같은 젊고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하고 수능시험을 끝낸 수험생들에게는 새로운 활력의 시간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24 공주 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공주시가 주최하고 (재)공주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공주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다른 컨셉과 진행방식으로 지난 두 차례 모두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상상 속의 공주’ 또한 많은 기대를 부르고 있다.

한편 ‘2024 공주 페스티벌’은 11월 ’상상 속의 공주‘에 이어 12월 ‘얼음 공주’가 예정되어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