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여름맞이 사랑의 밑반찬 나눔
대전 중구, 여름맞이 사랑의 밑반찬 나눔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5.07.1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협의회 주관, 소외계층 200세대에 정성 가득 담은 밑반찬 전달
14일 중구 자원봉사협의회에서 진행한 '여름맞이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기념사진
14일 중구 자원봉사협의회에서 진행한 '여름맞이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기념사진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 중구는 14일 대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중구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윤덕순) 주관으로 ‘여름맞이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중구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아침 일찍부터 참여해 구슬땀을 흘리며 정성껏 밑반찬을 준비했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은 파래무침, 멸치볶음, 장조림 등으로 구성된 밑반찬 200세트를 직접 만들어 저소득층, 장애인 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안부도 함께 살폈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평소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자원봉사협의회 윤덕순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구에서도 자원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언제나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윤덕순 회장은 “이번 나눔 봉사활동이 무더운 여름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의 가치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