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홍식 운영위원장, 봉사단체 나눔회, 청은MJF라이온스클럽(회장 이현희)의 따뜻한 후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청주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성희)의 경로식당이 새롭게 단장되어 어르신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환경개선은 신홍식 운영위원장, 봉사단체 나눔회, 청은MJF라이온스클럽(회장 이현희)의 따뜻한 후원 덕분에 이루어졌다.
이번 후원을 통해 경로식당은 노후된 의자를 새것으로 교체하고, 이중탕기와 소독고를 지원받아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청주시청으로부터 사업을 위탁받아 운영되는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의 경로식당은 매일 저소득 어르신 70여 명에게 점심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결식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허성희 북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복지관이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와 참여를 지원하고 사회안전망을 강화하여 지역주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