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자상업고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아침밥과 학업증진에 대해 설명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농협중앙회 대전본부(본부장 김영훈)는 5일 대전여자상업고등학교(학교장 김기정)를 방문하여 “농심천심(農心天心) 아침밥먹기 운동 학부모 설명회”를 열었다.
이 날 설명회는 든든한 아침밥 먹기를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함과 동시에 성공적인 학업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대전여자상업고등학교 교사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설명회에서 김영훈 본부장은 아침밥의 효과와 해외 아침밥 먹기 우수 사례 등의 설명을 통해 아침밥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설명회에 참석한 교사 및 학부모들에게 학생들이 건강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아침밥먹기 운동에 동참할 것을 당부드렸다.
농협중앙회 대전본부 김영훈 본부장은“아침밥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라며“농협 대전본부는 아침밥먹기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온 국민이 아침에 모여 앉아 함께 아침식사를 하는 그 날까지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대전여자상업고등학교 김기정 교장은“아침밥은 예전부터 우리 생활속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잡아왔다”라며 “우리 학생들에게도 아침밥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건강한 학교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