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아우내은빛복지관(관장 이수경)은 12일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약 150여 명을 모시고 ‘따뜻한 나눔, 행복한 동행, 후원자·자원봉사자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복지관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총 3부 체제로 마련됐다. 1부 행사에서는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를 소개한 뒤 표창패와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상식이 이어졌으며, 2부 행사는 축하를 위한 외부 초청공연이 펼쳐졌고, 3부에서는 나눔 만찬과 경품 추첨을 통해 한 해의 노고를 함께 나누는 화합의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운영위원장인 각원사 주지 대원스님, 홍성현 충청남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내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수경 관장은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해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에 복지관이 지역사회 안에서 더욱 단단한 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여러분들의 헌신은 어르신들께 큰 위로와 희망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따뜻함을 나누는 복지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