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락 예술단 제2회 정기공연 " 바람 소리"
송락 예술단 제2회 정기공연 " 바람 소리"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3.10.30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미자 단장의 예능 기부 11월1일 중구문화원 뿌리홀(구 충남예식장)

지난 2012년 11월 창단된 송락 예술단 제2회 정기공연이 오는 11월1일 중구문화원 뿌리홀에서 송미자 단장과 단원들의 예능 기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 김거수 대표기자, 송미자 송락 예술단 단장
송미자 단장은 30일 오후 본사를 방문 대전지역 예술인들이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구체적이고 조직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자의적인 참여로 이뤄진 예술단이 바로 송락 예술단이라고 소개하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송 단징은 이어 송락 예술단은 대전지역의 재능 기부 단체로 선두주자 역할을 해오며 단원 모두가 자기만족을 추구하는 작은 공동체라고 설명했다.

▲ 2013 송락예술단 제2회 정기공연 프로그램
게다가 창단 이후 사회적으로 소외돤 곳을 찾아가 재능을 기부하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면서 송락 예술단원들은 보다 성숙하고 완성도가 높은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대전시민들의 동참과 후원을 당부했다.

오는 11월1일 오후7시 중구문화원 뿌리홀에서 공연할 출연진으로는 송락 예술단장 송미자, 송락예술단 자문이원 이창렬, 표지그림 민동기, 부단장/대중가수 정원이, 판소리/고수 최봉근, 판소리/고수 윤순희, 판소리 유은희, 섭외부장/색소폰 유완식, 사회자 김은지, 퓨전난타 김순옥, 코리아시낭송작가협회장 이정윤, 진도북춤 정태홍, 기타 김우영, 코리아시낭송가 곽영란, 대중가요 송효예, 스포츠댄스 조수민, 스포츠댄스 김병식, 대중가요 신태준으로 구성돼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