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삼성전자와 웨어러블 골프서비스 MOU 체결
골프존, 삼성전자와 웨어러블 골프서비스 MOU 체결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3.2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골프 서비스 시스템, 기어 시리즈 골프 카테고리 주요 컨텐츠

골프존이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기어 S2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첨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 www.golfzon.com)은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와 ‘웨어러블 골프서비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 골프존, 삼성전자와 웨어러블 골프서비스 MOU 체결
골프존타워서울 15층에서 진행된 이번 MOU 체결식에는 골프존 장성원 대표이사, 글로벌사업본부 이민섭 본부장, 김천광 기획인프라본부장, 삼성전자 Tizen개발팀장 김옥현 전무, 모바일 영업팀장 김진해 전무 등이 참석했다.

골프존은 이날 MOU 체결식을 통해 ▲삼성전자 웨어러블 기기 내 골프존서비스를 비롯한 글로벌야디지, 스윙분석 서비스 런칭 ▲골프존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협업 ▲골프존 시스템을 이용한 온/오프라인 골프대회 및 이벤트 등의 공동 진행을, 삼성전자는 ▲골프존 서비스앱에 대한 기술 협력 지원 ▲골프존 서비스 앱에 대해 웨어러블 기기의 골프 카테고리 내 주요 컨텐츠로 육성 지원 ▲공동 마케팅을 통한 양사의 브랜드 위상 강화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골프존 장성원 대표이사는 “골프존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골프 서비스를 삼성과 함께 글로벌로 확대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기술 및 서비스 개발에 있어 유기적으로 연계해 시너지 효과 창출을 극대화 시키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골프존은 우선 기어 S2 시리즈에 라운드 스코어 분석, 골프존 쿠폰 및 마일리지 연동사용을 제공하고, 향후 필드스코어카드, 글로벌 야디지북 서비스, 스윙 분석 서비스 등도 추가할 계획이다. 골프존은 최첨단 골프존 서비스가 삼성전자 기어 시리즈의 골프 카테고리 주요 컨텐츠로 자리잡길 기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