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가 고객 중심, 성과 중심의 행정시스템 정착을 위해 5급 이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혁신 마일리지제'를 도입했다.
이 달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 충남대의 '혁신 마일리지제'는 혁신과제에 대한 개인별, 부서별 활동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충남대는 이를 위해 혁신성과관리팀을 구성하고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도 유도하기로 했다.
대전CBS 조성준 기자 dr7csj@cbs.co.kr
이 달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 충남대의 '혁신 마일리지제'는 혁신과제에 대한 개인별, 부서별 활동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충남대는 이를 위해 혁신성과관리팀을 구성하고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도 유도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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