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건수 15.3% 증가 및 민원처리기간 단축률 43.3%
충남 아산시 허가담당관(담당관 김종호)은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허가민원 원스톱 처리체계 구축을 통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인·허가업무 민원처리가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다고 밝혔다. 
김종호 허가담당관은 “농지법 개정내용 중‘농지보전부담금 사전납부 변경’에 따라 간담회 실시 및 지속적 홍보를 통해 민원처리기간 단축률이 더욱 향상되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민원처리 관련 협업기능 강화 및 민원서류 보완율을 최소화해 시민들의 시간적․경제적 부담 절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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