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어린이급식관리센터 설립 조례안 가결
아산시의회, 어린이급식관리센터 설립 조례안 가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9.3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0회 임시회 폐회,조례안심사, 현안 및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

아산시의회(의장 오안영)는 지난 29일 오전 10시 제190회 아산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해 지난 23일부터 실시한 7일간의 일정 동안 조례안등 기타 안건 심사, 현안 및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 등 활동을 마무리했다.

▲ 아산시의회 본회의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의사일정에 앞서 김희영의원 으로부터 접수된 아산지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에 대한 본회의 부의 요구에 대하여 의제로 삼기 위한 의원들의 동의를 얻고 의사일정을 시작하였다.

의사일정으로 총무복지위원회에서 심사한 아산시 어린이급식관리센터 설립 및 운영조례안 등 10건의 조례안과 아산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민간위탁 운영 동의(안) 등 6건의 기타안 및 1건의 공통안을 일괄 상정에 가결 처리하였다.
▲ 아산시의회 김희영의원
이어서 산업건설위원회에서 심사한 아산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건의 조례안과 아산시 장애인콜택시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등 3건의 기타안 및 1건의 공통안을 일괄 상정해 처리하였다.

또한 총무복지위원회에서 본회의에 부의하지 않기로 의결된 아산시 지방공무원 복무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 부의 요구하게 된 이유에 대하여 김희영의원 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표결을 실시하여 가결 처리 하였다.

오안영 의장은 “7일간의 회기동안 각자 맡은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의사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