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짐 이영찬 대표,‘성공으로 가는길’특강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성공으로 가는길’특강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0.18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 초청 스포츠학부 재학생 100여명 대상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는 18일 백석대학교 스포츠학부 재학생 100여명이 참여 한 가운데 ‘성공으로 가는 길’ 특강을 실시했다.

▲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백석대에서 특강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영찬 대표는 학생 신분이지만 많은 경험을 하라는 제안과 사람들과의 유대관계를 잘형성하는 방법 등을 본인이 직접 경험한 사회 생활의 내용과 사례를 통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강의를 이어갔다.

아울러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가져야할 나의 마인드는 항상 나는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경험 많은 선배나 배울게 있는 사람들의 조언을 듣고 이를 실천 하며, 항상 열심히가 아니라 항상 즐기면서 살아가는 지혜가 필요 하다”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나의 역량 파악이 필요하다.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을 파악하여 이를 선택하고 꾸준히 최선을 다하며, 즐기면서 스스로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자신과의 타협은 없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 이영찬 대표, 백석대 초청으로‘성공으로 가는길’특강
이와 같은 역경을 이겨내기 위한 방법으로 “계획했던일을 이루었을 때 자신에게 상을 주면서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는 다면 계속 전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영찬 대표는 마지막으로 “친절한 서비스정신이 없다면 결코 성공 할 수 없다면서 철저한 고객감동 서비스를 주문”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유머 있게 풀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