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虛靜)의 띠로 보는 11월 운세
허정(虛靜)의 띠로 보는 11월 운세
  • 허정 이상엽 선생
  • 승인 2016.11.1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정 이상엽

 

중 순

하 순

쥐띠[子]

시작은 있고 끝은 없는 격이니 선배의 도움을 얻어야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태양이 점점 구름에 가려지는 형상이지만 동북향에서 귀인이 나타나 도와준다. 겸손한 자세로 때를 기다리면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된다.

소띠[丑]

침체의 늪에서 벗어날 기회가 주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손재수도 함께 동반 하여 진퇴양난의 곤경에 빠질 수도 있다.

자동차, 유통업, 부동산업에는 약간의 활력이 생긴다. 신중히 검토하여 적극적인 자세로 추진한 다면 동료의 도움 없어도 매사가 순조롭게 성사 된다.

범띠[寅]

활은 있으나 화살이 부러진 격이니 관재구설이 따른다. 음주가무는 특별히 삼가라.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지만 관재수도 있으니 과욕은 금물. 뜻밖의 도움으로 횡재할 운세.

토끼띠[卯]

바다위에 떠있는 조각배와 같은 운세.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다. 돈 잃고 사람 잃는다.

같은 기운이 서로 구하는 운세니 친구나 동료의 조언을 따르면 매수계약이 성사될 뿐만 아니라 행운의 기회도 주어진다.

용띠[辰]

기쁨과 슬픔이 동반하는 운세. 초순에는 금전유통이 어려우니 무리한 투자는 금물. 소신 있게 행동하면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된다.

작은 것을 쌓아서 큰 것을 이루는 운세. 남의 말을 듣지 말고 계획대로 추진하라.

뱀띠[巳]

길성이 문 앞을 밝혀주어 육합이 이루어지는 형상, 금전출입이 빈번해지고 잃는 것보다는 얻는 것이 더 많은 운세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는 운세. 득보다는 실이 많으니, 투자는 금물.

말띠[午]

일신월성하는 운세. 만사형통하니 주저하지 말고 의욕적으로 추진하라. 계약, 매매 순조롭게 성사될 운세.

길성과 합이 되여 오랜 숙원사업을 이루어 자신의 역량을 인정받지만 확장이나 신규계약에는 장애가 발생할 운세.

양띠[未]

맹인이 지팡이를 얻은 격이니, 매사에 장애가 사라져 모든 일이 순조롭게 성사된다. 하지만 실물수도 동반하니 이점은 주의해야 된다.

흉성과 길성이 동시에 입문하고 중천의 태양이 구름 속에 반쯤 가려져 있는 형상이니 길흉 또한 동반하게 되니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원숭이띠[申]

구름속의 달이 구름을 벗어나는 형상, 그동안의 침체의 늪을 벗어나 도약의 계기가 마련되지만 구설이 따르니 이점은 경계해야 된다.

굶주린 용이 물을 얻은 형상이니, 어려움을 벗어나 도약의 기틀이 마련된다.

닭띠[酉]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인정은 물론 대가도 얻는 운세. 초순에는 자금융통이 원만해지고 뜻밖의 수익도 발생한다.

선배의 도움을 얻으면 일취월장의 계기가 마련된다. 신규 사업은 불리하지만 기존 사업은 어려움이 제거되어 나날이 발전하게 된다.

개띠[戌]

삼합과 육합이 동시에 이루어지고 길성도 입문하니 모든 장애물이 사라지는 운세. 남성은 여성, 여성은 남성의 도움을 얻는 대길한 운세.

지출보다는 수입이 늘어나 그간의 어려움은 거의 해결 되지만 배우자의 조언을 무시하면 길흉이 뒤바뀌게 될 운세.

돼지띠[亥]

장애물이 점차 걷히어 그동안의 어려움은 해소 되지만 계약이나 매매는 성사되기 어려우니 하순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하다.

문창성이 앞길을 비춰주고 육합이 이루어지는 형상. 경사가 따르니 성급한 판단은 금물.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