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의 1월 운세보기
허정의 1월 운세보기
  • 허정 이상엽 선생
  • 승인 2016.12.2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정 이상엽 선생

초순

중순

하순

쥐띠[子]

백호와 괴강이 앞길을 비춰주고 상충이 이루어지는 형상, 금전출입은 빈번해지지만 득보다는 실이 더 많을 듯.

 

활과 화살은 있지만 활시위가 끊어진 형상, 확장내지 신규투자는 금물 모든 일을 신중하게 대처해야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용두사미 격이 되어 자금융통은 잘 되지만 손재수가 있으니 선후배의 조언을 따라야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된다.

소띠[丑]

일취월장의 운세, 대길하니 망설이지 말고 의욕적으로 추진하라 모든 거래는 순조롭게 성사된다.

 

 

망망한 푸른 바다에 한 폭의 조각배 같은 형상, 일신에 행운은 따르지만 일시적인 것에 불과하다. 선배의 도움을 얻어야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게 된다.

 

대체로 좋은 운세지만, 건축업과 부동산업은 침체를 벗어나게 되지만 자동차, 선박, 전자, 전기 업은 불황의 터널을 향하게 된다.

범띠[寅]

집에 있으면 심난하고 나아가면 재물을 얻는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한 운세,

선후배의 조언을 따르면 모든 일이 성사될 뿐만 아니라 행운도 함께하게 된다.

 

 

길흉이 뒤바뀌는 운세, 어려움이 많이 따르지만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되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작게 쌓이어 크게 이루어지는 적소성대 격이니 약간의 어려움이 있지만 매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과감하게 투자해도 후회하지 않는다.

 

 

토끼띠[卯]

 

욕심은 금물, 부동산, 건축, 철강, 자동차 업은 불황을 벗어나는 계기가 주어진다. 하지만 금융, 수산업은 오히려 어려움이 따르니 확장이나 신규투자는 신중함이 요구된다.

 

 

귀인의 도움은 얻지만 부채는 줄어들지 않으니 근검절약하면 점점 자금융통이 좋아진다.

 

월운과 형충이 되어 지출은 늘어나고 수입은 줄어든다. 자금융통은 늘어나지만 이익은 그다지 크지 않다.

용띠[辰]

그동안 침체되었던 경제사정은 좋아진다. 주저하지 말고 과감하게 추진하라 계약, 매매는 순조롭게 성사된다.

형살이 입문하여 성공과 실패가 동반되는 운세다. 선배의 자문을 얻어야 실패를 성공으로 뒤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맹인이 지팡이를 얻은 격이 되니 작게 투자하여 크게 얻는다. 오랜 숙원사업이 이루어지게 되고 신규 계약도 성사 된다

 

 

 

뱀띠[巳]

초순에는 고립될 수 있으나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되어 어려운 경제사정을 벗어나게 된다. 금전거래에는 신중함이 좋다.

 

일취월장 할 수 있는 시기는 되었다. 그러나 좌우에 있는 동료의 시기와 질투로 인하여 대성을 이루기 어렵다.

 

고난이 있어도 한탄하지마라 대인이 도와준다. 대인관계는 한발 양보해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말띠[午]

수입은 늘지 않아도 지출이 줄어들어 어려움이 해소되고 수입도 늘어나지만 신규투자는 실패만 초래한다.

 

천을귀인이 입문하여 모든 일에 장애물이 해소된다. 남성은 여자의 도움으로 성공하고 여성은 남자로 인하여 어려운 처지를 벗어나게 된다.

 

확장내지 신규투자의 기회도 주어지고 자금사정도 점점 좋아진다. 하지만 형제나 동요로 인한 손재수가 있으니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다.

양띠[未]

연못의 고기가 바다에 나온 것과 같은 형상이다. 어려움이 있다고 한탄하지마라 중순이후부터 만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잠용이 여의주를 얻은 형상이니 계약이 성사 될 뿐만 아니라 횡재의 운도 주어진다. 그동안의 거래부진을 벗어나 순조롭게 매매성사 된다.

 

 

 

 

태양이 구름에 가려 빛을 잃은 격이니 만사가 뜻대로 되지 않는다. 선배의 자문을 얻고 적극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해야 실패를 면할 수 있다.

원숭이띠[申]

그동안 침체되었던 경제사정은 좋아진다. 주저하지 말고 과감하게 추진하라 계약, 매매는 순조롭게 성사된다.

 

길성이 입문하고 구름에 가려있던 태양이 구름을 벗어나는 격이다. 매사에 활력이 생기는 운세니 동료의 도움이 없더라도 만사가 형통한다.

 

 

금융, 부동산, 증권업은 매우 흉하다. 금전유통이 어려워도 점차 해소되어 원활해진다. 욕심만 앞세우지 않으면 실패는 없다.

닭띠[酉]

 

초목이 봄을 만난 격이니 순서에 따라 매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자신감을 갖고 과감하게 추진하면 노력이상의 결실을 얻게 된다.

 

투자의 기회는 주어지지만 시작은 있고 결실이 없는 “유시무종”격이니 성급한 투자나 무리한 투자는 실패만 초래하게 된다. 상하의 도움을 얻으면 기대이상의 결실을 얻게 된다.

 

 

문창성이 앞길을 비춰주고 육합이 이루어지는 형상, 금전출입이 빈번해지고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된다. 하지만 손재수도 동반하니 이성을 경계해야 된다.

 

개띠[戌]

투자의 기회는 주어지지만 시작은 있고 결실이 없는 “유시무종”격이니 성급한 투자나 무리한 투자는 실패만 초래하게 된다.

 

전자, 전기, 화학, 가구, 의류 업에는 도약의 기틀이 마련되지만 현무가 입문하니 신중한 검토가 절실히 요구 된다.

 

 

한걸음 물러서서 기회를 엿볼 때, 성급한 투자는 실패만 초래한다. 길성이 앞길을 비춰주어 투자의 기회도 주어진다.

돼지띠[亥]

작은 것은 가고 큰 것이 다시 돌아오는 격이다.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점점 원활해진다. 이성만 경계하면 손재수는 없다.

 

연못의 고기가 바다에 나온 것과 같은 형상이다. 어려움이 있다고 한탄하지마라 중순이후부터 만사형통한다.

 

 

과감하게 추진하라 상하좌우가 서로 화합하니 초순부터 선후배의 도움으로 만사형통하게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