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 2017년 2월의 운세
[허정] 2017년 2월의 운세
  • 허정 이상엽
  • 승인 2017.01.3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정 이상엽

이달의 운세

2월의 운세

쥐띠[子]

 

형, 충과 원앙합이 동반하여 매사에 장애물이 생기는 운세다. 남성은 여자로 인해 실패하고, 여성은 남자로 인한 실패를 초래할 운세다. 그동안의 누적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은 가중되지만 중순이후부터는 지출은 줄어들고 수입은 늘어나지만, 신규투자는 금물이다.

소띠[丑]

 

초순에는 소규모의 자금융통도 원만하지 못하지만 중순이후 점차 좋아지게 된다. 그러나 과욕으로 인한 손재수가 있으니 무리한 투자는 금물이다. 장애물이 점차 걷히어 그동안의 숙원이 해소됨은 물론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호랑이띠[寅]

 

신규투자는 금물 손재가 따른다. 중순 지나야 순조로운 운세인 만큼 마음을 비우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성공한다. 본인의 의사는 물론 노력과도 관계없는 결과가 도출 된다. 한걸음 뒤로 물러나 때를 기다려야 미래가 보인다.

토끼띠[卯]

 

구름 속의 달이 구름을 벗어나는 격, 동남향에서 귀인이 나타나 도와준다. 적극적인 자세로 추진하면 성공하게 된다. 그러나 초순에는 고립될 수 있으니 이점은 주의해야 한다. 중순이후부터는 만사형통한다. 보증은 피하는 것이 좋다.

용띠[辰]

 

확장내지 투자의 기회가 주어진다. 하지만 자만은 금물 실물운도 함께 동반하여 사면초가에 몰릴 수 있느니 성급한 결정은 실패만 초래한다. 건축, 유통업, 부동산업에는 활력이 생긴다. 신중히 검토하여 겸손한 자세로 추진한다면 타인의 도움 없이도 매사 성사된다.

뱀띠[巳]

 

금융, 부동산, 증권업은 대길하다. 초순에는 금전유통이 원활해도 중순부터 어려워지게 될 수 있다. 정확한 진단이 필요한 때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상인의 조언을 따라야만 매사가 순조로워진다. 월말에는 귀인이 도와주어 자금사정도 점차 좋아진다.

말띠[午]

 

일신월성의 운세, 중순부터 대길하니 망설이지 말고 의욕적으로 추진하라 계약과 매매 등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길성이 앞길을 비춰주고 삼합이 이루어지는 형상, 중순부터는 금전출입이 빈번해지고 뜻밖의 재물이 들어온다.

양띠[未]

맹인이 지팡이를 잃은 격이니 모든 결정은 중순이후에 해야 고립을 피 할 수 있다. 초순에는 매사에 장애가 발생하니 신중해야만 극복한다.

욕심을 앞세우지 마라 상하가 서로 충돌되니 월말에는 관재와 구설이 동반되어 큰 것은 잃고 작은 것만 얻게 될 수 있다.

 

원숭이띠[申]

 

흉성이 입문하고 중천의 태양이 구름 속에 가려져 있는 형상이니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마라 길흉이 뒤바뀌고 구설이 잉태된다. 요식업과 수산업은 침체가 가중되지만 자동차, 건축, 의류, 전자, 전기 업은 불황을 벗어나게 될 터전이 마련된다.

 

닭띠[酉]

 

윗사람의 시기와 질투로 인해 기회를 잃을 수 있는 운세니 선배에게 조언을 구하면 중순이후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된다. 초순에는 지출이 많아 어려움이 가중되지만 중순이후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 어려운 경제 사정을 풀어준다.

개띠[戌]

 

목마른 용이 물을 얻은 형상, 금융, 수산, 선박, 자동차 업은 도약의 기회가 주어져 안정된다. 하지만 의류, 전자, 전기 업은 오히려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중순에 재성과 합이 되여 오랜 숙원사업이 이루어져 역량은 늘어나지만 신규 투자에는 장애가 생긴다.

돼지띠[亥]

 

귀인의 도움으로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되는 운세다. 신규 사업은 불리하지만 기존의 사업은 장애물이 제거되어 나날이 발전한다. 큰돈과는 인연이 적어도 적은 돈은 원활하게 융통된다. 중순이후 자금융통이 원활해지고 이익도 발생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