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2016년 성과 평가 우수 부서 선정
서천군, 2016년 성과 평가 우수 부서 선정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3.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부문, 11개 우수 부서 선정

충남 서천군 노박래 군수는 2일 ‘2016년 서천군 성과 자체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부서에 대하여 시상했다.

서천군, 2016년 성과 평가 우수 부서 선정 시상식

전 부서를 5대 부문으로 나누어 19개 부서 및 13개 읍면을 대상으로 우수부서를 선발했다.

▲최우수 부서는 정책기획실(자치행정 부문), 사회복지실(복지환경 부문), 투자유치과(지역경제 부문), 도시건축과(지역개발 부문), 서면(읍면 부문)이며 ▲우수 부서는 자치행정과(자치행정 부문), 문화관광과(지역경제 부문), 맑은물사업소(지역개발 부문), 기산면, 문산면, 마산면(읍면 부문)이 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공통지표(16개) 및 부서 자체지표(207개) 추진 실적 및 주요 성과에 대한 서천군 성과평가위원회와 성과관리실무단의 정성평가, 목표달성도에 대한 정량평가, 표창 및 공모사업 선정 등에 대한 가점 등 종합적인 분석 및 평가를 통해 진행됐다.

평가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높이기 위해 군민평가단의 현장평가 결과를 반영하고 부문별 특성 및 평가항목별 균형을 고려한 평가점수 배점을 조정하였다.

또한 지난해부터 시행한 부서장 직무성과평가와 부서의 전반적인 업무추진 실적에 대한 성과평가의 병행 실시로 성과관리체계를 강화하였다.

노박래 군수는 “부서별 추진 업무에 대한 체계적 평가를 통해 일 잘하는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고 군민이 행복한 서천을 만들 수 있도록 직원들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