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시스템 한 대로 스크린야구 가능한 ‘조이시리즈’
뉴딘콘텐츠 시스템 한 대로 스크린야구 가능한 ‘조이시리즈’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5.3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은 시·공간적 제약으로 언제 어디서든 구매, 설치할 수 있어

최근 꽃다발 자판기, 인형뽑기 등 기기 한 대로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이 각광받는 가운데, 시스템 한 대만으로도 스크린야구 운영이 가능한 미니 스크린야구 게임이 출시돼 화제다.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한 대의 기기만으로 체험형 스크린야구 게임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인 ‘조이 시리즈’를 선보였다.

뉴딘콘텐츠 조이시리즈

‘조이 시리즈’는 고객이 기기에 코인을 넣어 피칭과 배팅을 이용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형태의 야구 오락기기이다. 더불어 골프존, 스트라이크존이 보유한 최고의 VR기술력이 반영돼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로 고객만족도를 높인다.

'조이 시리즈'는 배팅 조이와 피칭 조이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먼저 배팅 조이는 약 15평 전후의 장소가 필요하며 설치 장소에 따라 크기 조절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피칭 게임, T볼 배팅 게임, 배팅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피칭 조이의 경우 2~3평의 장소에서 피칭 게임, T볼 게임이 가능하다. 향후 ‘조이 시리즈’에는 사격, 다트 등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이 업데이트 되어 기기 한대로 여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최근 제품 시연회에 참여한 테스터 김규환 씨는 “오락실이나 멀티방에 설치된 조약한 야구 게임 보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남다른 생동감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조이 시리즈’는 멀티방, 오락시설, 휴양지 집객시설, 대형 호프집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며, 조립식으로 구성돼 구매 후 하루 내에 설치가 완료 된다.

또한 콜센터와 A/S 매니저가 항시 대기하는 스트라이크존의 전국 A/S망을 동일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직장인, 주부 등 투잡 창업을 고려하는 경우에도 부담감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설치를 원하는 구매자와, 짧은 시간간단하고 재밌는 체감형 야구 게임을 찾는 트렌드에 맞춰 조이 시리즈를 개발하게 됐다”며 “향 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제안하는 등 구매 후에도 손쉽고 효과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이시리즈’ 관련 구매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